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미드순위 2014 진짜 볼만한 미드 순위는?

미드순위에 대한 글들이 많이 있다

2014년에도 여전히 미드의 인기가 계속될것이고

과연 어떤 미국 드라마가 더 높은 인기를 누릴지

미국 드라마를 즐겨보는 입장에서 궁금하다

기대되는 2014년 미드 순위에 대해 알아보자

 

미국 드라마 전문 채널인 FOX채널에서는 2014년 2월 10일부터 '워킹 데드' 시즌 4를 방송할 예정이다. 미드 순위를 따질 때 상위에 오르는 '워킹 데드'는 좀비로 뒤덮인 세상에서 살아남은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이다. 세계 7억명이 참가한 투표를 통해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라는 최고 드라마상까지 받은 '워킹 데드'는 4년 연속 미드 순위에서 검색어 부문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시즌4 에피소드는 미국과 동시방송을 한다는 것이 흥미롭다. 이번 에피소드는 지난해 10월 방송되었던 시즌 4의 후반부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는데 총 8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에서 좀비를 피할 안식처였던 교도소가 습격을 당해 일행이 모두 흩어지게 되었다. 그 후의 이야기가 그려질 에피소드가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다음 미드순위로는 2014년 4월 6일 방송예정인 '왕좌의 게임' 시즌 4이다. 미국 HBO에서 높은 제작비와 뛰어난 완성도로 프리미엄 미드로 정평이 나 있으며 국내에도 다수의 팬을 거느린 '왕좌의 게임'이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조지 R.R 마틴과 판타지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를 원작으로 한 '왕좌의 게임'은 가상의 세계인 중세유럽을 본 떠 만든 웨스테로스 대륙 속 세븐 킹덤에서 벌어지는 전쟁과 사랑을 다룬 미드이다. 미드 순위를 따질 때 절대 빠지지 않은 미드 중 하나이다. 새로운 시즌이 시작하기까지 아직 시간이 있기 때문에 이전 시즌을 보지못했더라면 지금이라도 챙겨보도록 하자.

 

 

다음 미드순위 세번째는 '빅뱅이론' 시즌 7이다. '빅뱅이론'은 미국 CBS에서 방영하고 있는 인기 미국 드라마이다. 2007년 시즌을 시작해 현재 시즌 7이 방영중이다. 드라마 '빅뱅이론'은 네 명의 괴짜 과학도 친구들과 앞집에 이사 온 금발미녀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린 시트콤이다. 각자의 캐릭터가 뚜렷한 주인공들이 주어진 역활을 재미있게 풀어가기 때문에 많은 팬을 확보한 인기 미드이다. 셀든, 레너드, 하워드, 라지 그리고 홍일점 페니, 이렇게 5명의 주인공이 그려가는 '빅뱅이론'이 미드 순위에 빠진다면 섭섭할 것이다.

 

 

최고의 미국드라마로 꼽히는 미드순위 네번째를 차지한 드라마는 바로 '모던 패밀리'이다. 미국 ABC에서 방영중인 모던 패밀리는 현재 시즌5가 방송중이다. '모던 패밀리'가 오랫동안 사랑을 받으며 미드순위 상위를 기록할 수 있는 이유는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족 시트콤이기 때문이다. 가정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다소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현대 미국사회의 다양한 가정의 모습을 재미있게 보여준다는 점이 흥행의 요인이다. 매 에피소드마다 다른 이야기를 풀어내는 시트콤 형식의 미드인 모던 패밀리는 누구든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미드가 아닐가 생각된다. 아직 '모던 패밀리'를 보지 못했다면 왜 이 드라마가 높은 미드순위를 기록하고 있는지 빨리 확인하기 바란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드가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많이 검색되고 인기있는 미드순위별로

4편의 미드를 정리해보았는데

이외에도 재미있고 더 다양한 미국드라마가 많이 있다

굳이 미드순위를 따지지 않더라도 볼만한 미드가 많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