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축제/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2박3일 자유여행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2박3일 (2015. 5.23 ~ 25) 자유여행

 

말레이시아는 지금까지 가본 동남아시아하고는 다르게

사람들의 생김새에서부터 이질감이 크게 느껴졌다.

말레이시아는 다민족 국가인데 말레이계, 중국계, 인도계가 섞여있다.

어떤 사람이 관광객이고 어떤 사람이 현지인인지 분간이 잘 가지 않았다.

이런 낯선 느낌 때문인지 확실히 외국에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말레이시아 여행은 짧지만 알찼던 여행이었다.

일정은 2박3일이었지만 첫날 아침비행기를 타고 오후에 도착해서

둘째날은 온종일 여행을 했고 셋째날은 아침 비행기를 탔기 때문에

실제로 여행을 한 시간은 얼마되지 않았다.

하지만 자유여행과 조인투어를 적절히 활용했기 때문에

시간 대비 효율이 높은 여행을 했다는 느낌이 들었다.

 

SP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