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축제/여행기

삼천리 기아 소울자전거


                                                                             <삼천리 기아 소울자전거>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것이 어느덧 가을이 왔네요.
낮에는 덥지도 않고 선선한 것이 자전거 타기 정말 좋은 시기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요새 자전거 타러 나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군요.

저도 날씨가 좋아서 자주 자전거 타러 나가게 되는데요.
자전거를 타면서 다른 사람들이 어떤 자전거를 타는지 보게 되는건 누구나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저도 다른 사람들이 어떤 자전거를 타나 이리저리 보게 되는데요.
특히 눈에 많이 띄는 자전거가 있길래 알아보니 바로 삼천리에서 나온 기아 소울자전거 였습니다.






기아자동차와 자전거 메이저 업체인 삼천리와 손을 잡고 만든 것이 바로 기아 소울자전거인데요.
아마 자전거를 타시지 않는 분들이라도 길을 걷다가 한번쯤 보시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타는 자전거인거 같습니다.

그만큼 인기도 많아 요새 소울자전거를 구하기 어렵다고도 하더군요.
하이브리드 자전거로 가격은 대략 20만원 중후반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삼천리 소울자전거의 제품 상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 후배녀석 한명도 얼마전에 자전거를 샀었는데 마지막까지 소울자전거를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다른 자전거를 샀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가 많지만 20만원 중후반 가격대에서 이정도 성능이나 디자인이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하이브리드 자전거를 찾으시는 분들은 삼천리 기아 소울자전거도 한번 고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많이 타고다닐만큼 디자인이나 색상이 잘 나온거 같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화이트 색상말고도 다른 색상의 소울자전거가 더 있었습니다.




화이트 소울자전거는 많이 본 것 같은데 스카이블루그린 색상의 소울자전거는 많이 본 것 같지는 않네요.
색상이 과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것이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얼마전에 자전거 타러갔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해질녘에 자전거를 타는 것은 약간 위험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좋은 풍경을 볼 수 있어 해질녘 라이딩을 포기할 수가 없네요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