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 축제

아침고요수국전시회 6월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보라빛 세계

 

아침고요수국전시회는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짙푸른 잣나무 숲속의 시가 있는 산책로와  포페스트정원에서 "고요하고 보라"라는 주제로 환상의 보라빛 세계를 펼친다. 수국의 다채로운 계열들을 감상하며 곡선의 우아함과 여백의 미를 담은 정원미학의 조화는 방문객들에게 한여름의 시원함과 동화 같은 풍경을 선사할 것이다. 포토존이 마련되어 이곳에서 가족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남겹보자. 

<사진 출처 : 한국관광공사>



아침고요수국전시회는 2024년 6월 10일부터 7월 2일까지 23일간 경기도 가평군 상면의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어른 11,000원, 청소년은 8,500원, 어린이는 7,500원으로 자연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문은 항상 열려있다. 막국수와 한식, 그리고 북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한적한 카페에선의 휴식은 이색적인 맛집 탐방으로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켜 줄것이다. 무더위를 피해 보랏빛 수국과 함께 하는 꿈같은 시간을 만들어 보자. 



서늘한 그늘을 좋아하는 다양한 수국들이 잣나무 숲 사이에 펼쳐져 지친 일상에 싱그러움을 불어 넣어줄 것이다 .250여 점에 달하는 넓은 잎수국, 떡갈잎수국, 미국수국, 산수국 등의 멋진 수국을 한눈에 감상하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경험을 함께 할 것이다. 각종 포토존이 마련되어 아름다운 사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소중한 순간들을 수국의 화려한 배경과 함께 남길 수 있을 것이다. 

 


아침고요수목원은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에 자리하고 있는 원예수목원으로 잣나무 숲이 울창한 축령산 자락에 한상경이 설계 조성하여 1996년 5월에 개원하였다. 수목원에는 고향집정원, 무궁화동산, 고산암석원 ,분재정원 ,에덴정원 ,시가 있는 산책로 ,천년향, 석정원, 하경정원, 한국주제정원 등의 특색 있는 정원이 있다. 이외에 산수경온실, 알파인온실 ,아침고요갤러리 ,역사관 등의 부대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다.